온라인교육 신청

home_iconHOME >기타 온라인교육 > 인기과정

인기과정


게시판 보기
교육기간 4주 (30일) 수준 입문(초급)
담당강사 정원 5,000명
진도율 80%이상 점수 시험 : 60점 이상
과제 : 없음
교육비 50,490원 환급비 우선지원기업 : 31,809원 (63%)
1000명 미만 대기업 : 28,274원 (56%)
1000명 이상 대기업 : 14,137원 (28%)

강좌소개

호감·공감·소통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학습대상자

1. 커뮤니케이션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임직원
2.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개선을 통해 성과를 높이고 싶은 임직원
3. 고객을 설득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 필요한 영업관련 실무자

강좌목표

1. 불통의 시대에 만사형통하기 위한 소통전문가에게 요구되는 영역별(상사·부하·다른 집단) 핵심역량을 개발할 수 있다.
2. 상사(선배)의 유형에 따라 스토리라인을 구성하여 논리적으로 설득함으로써 상사(선배)와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3. 부하(후배)와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다양한 소통경로를 활용하여 부하(후배)와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4. 다른 세대, 다른 성, 다른 성격유형 등 다른 집단과의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터득할 수 있다.

강사소개

이재희
한국생산성본부
게시판 보기
1 고립무원의 불통을 넘어 만사형통하는 소통으로 진화하기 맛보기강좌
2 직장인의 역할 다양성과 개인의 존엄성 인정하고 실천하기
3 만사형통을 위한 5가지 소통의 법칙 적용하기
4 만사형통하는 IQ 소통대화법 적용하기
5 상사의 개인적 특성과 의도·관심사항 파악하기
6 논리적으로 생각하고 핵심위주로 보고하기
7 논리 스토리라인으로 상사 설득하기
8 상사와 다른 의견을 현명하게 자기 주장하기
9 그들 안(In)으로 들어가 정서적 공감대 형성하기
10 명확하게 지시하고 중간점검 시스템 적용하기
11 회의·미팅을 통해 팀의 아이디어 자극하기
12 조직에서의 소통 유형별 장애요인 제거하기
13 서로 다른 세대와 소통하기
14 직장 내 다른 성과 소통하기
15 성격 유형 파악하기
16 다른 성격 유형과 소통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