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교육 신청

home_iconHOME >기타 온라인교육 > 인기과정

인기과정


게시판 보기
교육기간 4주 (30일) 수준 입문(초급)
담당강사 박근수 정원 3,000명
진도율 80%이상 점수 시험 : 60점 이상
과제 : 없음
교육비 29,700원 환급비 우선지원기업 : 18,711원 (63%)
1000명 미만 대기업 : 16,632원 (56%)
1000명 이상 대기업 : 8,316원 (28%)

강좌소개

[All that MBA] 전략경영, 어떻게 경쟁우위를 만들 것인가?

학습대상자

1. 경영전략 및 기획분야 전문가로서 성장하고 싶은 임직원
2. 경영전략 이론을 기반으로 전략적 사고와 의사결정이 필요한 임직원

강좌목표

1. 전략적 사고에 기초하여 기업의 목표를 수립할 수 있다.
2. 기업이 목표를 달성하고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구체적 실행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기업의 역량과 시장환경을 고려하여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

강사소개

김언수
University of Illinois 경영전략(박사졸업)
고려대학교 기업경영연구원
게시판 보기
1 전략은 선택과 포기로 나뉜다 맛보기강좌
2 전략수립은 외부환경 분석부터 시작한다
3 PEST 분석으로 글로벌 사업환경에 대비하자
4 기업의 경쟁우위는 내부환경이 결정한다
5 미션을 위한 비전, 비전을 위한 목표를 세우자
6 기업전략, 어떤 사업에 뛰어들 것인가
7 경쟁전략, 어떻게 이길 것인가
8 전략실행의 시작은 기업 구조의 선택이다
9 기업문화와 사람이 전략의 성공동력이다
10 전략실행과정은 평가와 통제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