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교육 신청

home_iconHOME >기타 온라인교육 > 인기과정

인기과정


게시판 보기
교육기간 4주 (30일) 수준 입문(초급)
담당강사 정원 5,000명
진도율 80%이상 점수 시험 : 60점 이상
과제 : 없음
교육비 56,430원 환급비 우선지원기업 : 35,551원 (63%)
1000명 미만 대기업 : 31,601원 (56%)
1000명 이상 대기업 : 15,800원 (28%)

강좌소개

좌충우돌 배우는 소비심리, 마케팅의 感을 잡자!

학습대상자

- 사원~대리급
- 마케팅 부서가 아닌 임직원
- 경영학 전공이 아닌 임직원

강좌목표

1. 마케팅 개념을 알고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마케팅 마인드를 구축할 수 있다.
2. 고객지향적인 다양한 마케팅 전략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3. 마케팅 성공 사례를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마케팅 트렌드를 살펴볼 수 있다.
4. 다양한 마케팅 방법론을 적용함으로써 기업의 영업력을 확대할 수 있다.

강사소개

곽준식
고려대학교 경영학(마케팅)( 박사졸업 )
동서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게시판 보기
1 마케팅 마인드로 불황을 극복하라! 맛보기강좌
2 벨류체인으로 가치를 창출하라!
3 아이디어 발상법으로 마케팅 문제를 해결하라
4 수기을 창출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라
5 기업전략, 빅 픽쳐(Big, Picture)로 그려라!
6 마케팅전략, 경쟁우위를 확보하라!
7 시장기회를 파악하라!
8 시장환경을 분석하라!
9 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을 파악하라!
10 소비자 심리를 파악하라!
11 공통성과 이질성으로 시장을 나눠라!
12 12. 적합성 있는 시장을 정하라!
13 13. 포지셔닝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얻어라!
14 차별화된 제품 만들어라!
15 가격경쟁력을 확보하라
16 통합적 마케팅 채널/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하라!
17 CX마케팅, 고객의 경험을 마케팅하라!
18 뉴미디어마케팅,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을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