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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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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기간 4주 (30일) 수준 입문(초급)
담당강사 정원 5,000명
진도율 80%이상 점수 시험 : 60점 이상
과제 : 없음
교육비 74,250원 환급비 우선지원기업 : 53,460원 (72%)
1000명 미만 대기업 : 47,520원 (64%)
1000명 이상 대기업 : 23,760원 (32%)

강좌소개

판매의 달인이 되는 마케팅 여행기

학습대상자

1. 판매에 관심이 있는 신입 컨설턴트
2. 자신의 판매 스킬을 재점검하고 한 단계 위의 스킬 수준을 바라보는 컨설턴트
3. 판매 관련 업무를 하거나, 판매에 관심이 있는 금융관련 모든 직원

강좌목표

1.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과 마무리를 위한 전략, 계획, 방법 및 수행능력을 향상할 수 있다.
2. 판매실수를 확인하고 이를 사전에 예방하여 판매 능력을 높일 수 있다.
3. 고객과의 만남 전부터 후까지 고객의 장애물을 제거하기 위해 문제해결을 위한 예비 전략과 대안 전략을 마련할 수 있다.
4. 판매 의사소통의 부족한 지식을 확인하고 이를 보완해 판매 상황에 적용할 수 있다.
5. 고객의 동기유발을 이해하고 고객 획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각 판매 상황에 적용할 수 있다.
6. CRM과 e-CRM의 개념을 이해하고, 보다 효율적인 고객관계관리를 할 수 있다.

강사소개

이상화
호서대학교 경영학
한국투자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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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판매실수 분석 맛보기강좌
2 가장 유능한 컨설턴트의 자질
3 고객질문과 응답
4 판매 프레젠테이션 기술
5 마무리 규칙
6 효과적인 마무리 방법
7 판매 준비
8 판매의 실제 세계
9 의사소통
10 메일, 전화판매 준비
11 고객 의사전달 방법
12 판매 심리학
13 문제 해결 분석
14 문제 해결 방법
15 고객 동기유발
16 컨설턴트의 판매 슬럼프
17 판매 전략 수립
18 판매 전략 적용
19 판매 사이클
20 컨설턴트의 판매시간 관리
21 컨설턴트의 담당 구역 관리
22 고객관계관리(CRM)
23 고객 획득·유지·개발 전략
24 e-CRM